본문 바로가기
Health/미용 정보

시서스 다이어트 효능 및 7.8kg 감량 후기

by 인사이트리치 2022. 1. 11.

시서스 다이어트를 고려하고 계시나요? 체중감량에 탁월하다고 입소문이 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제가 직접 경험한 시서스 다이어트 효능 및 100% 솔직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다이어트 후기 바로가기

서현 빨간통 다이어트 고현정 다이어트 가슴 커지는 비법
덴마크 다이어트 쥬비스 다이어트 곤약 다이어트
뱃살 지방흡입 수술 뱃살 빼는 비법 체지방 감소 증거

 

시서스 다이어트를 한 이유

 

 

제가 다이어트를 한 종류만 따져도 최소 10가지는 넘는데요. 그만큼 체중감량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늘 있었는데요. 문제는 바로 식욕이었습니다. 식욕을 절제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무슨 약을 먹어도 효과를 보기 어려웠는데요.

 

특히 요즘 다이어트 약들은 먹을 거 다 먹고 빼세요라며 홍보를 많이 하는데요. 이를 곧이곧대로 지켜서인지 오히려 살이 더 찌는 불상사가 발생할 정도였습니다. 간혹 이 악물고 음식 절제에 성공해도 그때뿐, 목표 체중 도달과 동시에 폭식을 해 요요현상을 경험하기도 했습니다.

 

우연히 시서스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보통 다이어트 보조제는 체지방이 체내에 남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데 반해 시서스는 식욕을 억제시켜준다 하더라고요. 특히나 식욕에 대한 문제가 많았기 때문에 왠지 모르게 시서스에 대한 믿음이 갔습니다.

 

하지만 시중에 워낙 많은 제품들이 있어 뭘 살까 고민이 됐는데요. 찾다가 가장 소비자 평가가 좋은 스키니랩 시서스 다이어트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시서스 다이어트 후기

대부분의 시서스 제품은 분말 가루로 되어있는데요. 제가 구매한 스키니랩 시서스 역시 1포씩 나누어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식후 500m 물에 1포씩 타서 하루 2번 먹었는데요. 저는 우유에 타먹는 게 구수하고 맛있어서 훨씬 좋았습니다.

 

섭취 후 2주까지는 별다른 효과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3주정도 지나니까 인바디를 통해 체지방이 점차 감소하는 게 보였습니다. 더불어 확실히 식욕도 원래보다 줄어든 것이 느껴졌습니다.

 

 

시서스 분말의 가장 큰 장점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영양 밸런스도 맞춰준다는 거 같습니다. 비타민이랑 비오틴, 판토테산 등이 들어있어 그야말로 건강하게 살 빼는 기분이었습니다. 3주차 때부터 유산소, 웨이트 운동과 병행했는데요.

 

그 결과 저는 6주간 7.8kg이 빠지는 효과를 보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식욕을 억제시켜준다는 면에서 시서스 다이어트가 정말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체지방을 잘 빼도 식욕이 억제가 안 되면 효과를 보기 힘드니까요. 다이어트 고민이신 분들은 시서스 다이어트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시서스 다이어트 효능 및 솔직후기를 말씀드렸습니다. 시서스는 고소한 맛이라서 샐러드나 요거트, 시리얼 등에 섞어 먹는 것도 매우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여자에게 가슴은 옷태와 몸매를 만들어 주는 중요 포인트인데요. 꼭 수술을 해야만 가슴이 커질까요? 아닙니다. 실제로 몇 가지만 지키면 수술 없이도 AC컵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게 검증되었습니다. 관련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