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미용 정보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7가지

by 인사이트리치 2022. 1. 14.

뱃살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저는 복부비만이 심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었는데요. 지금부터 제가 허리둘레 10인치를 줄인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복부비만이신 분들은 꼭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다이어트 후기 바로가기

서현 빨간통 다이어트 고현정 다이어트 시서스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쥬비스 다이어트 한약 다이어트
뱃살 지방흡입 수술 가슴 커지는법 체지방 감소 증거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1.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습니다.

뱃살 빼는데 다이어트 보조제는 필수입니다. 이는 운동 효과를 높여줄뿐더러 심리적으로 위안도 갖게 해 주기 때문에 스트레스, 죄책감 등도 없애주기 때문입니다. 특히 최근에 나온 다이어트 보조제들은 체지방을 컷트해주고, 식욕까지 억제시켜주는 것들이 많아 매우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서현 빨간통 다이어트’로 효과를 봤습니다.

 

 

2.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 합니다.

복부는 음식을 저장하는 습성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지방, 탄수화물 등의 과다 섭취는 자연스럽게 뱃살을 늘리는 원인이 되는데요. 쌀밥대신 인슐린 분비가 적은 현미밥을 먹고, 튀김, 고지방 음식 등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다이어트 식단 구성으로 10kg 감량한 고현정 식단이 인기이니 이를 참고해보세요.

 

 

3. 대중교통과 멀어집니다.

하루 30분 이상 운동을 해야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복부지방 감량에도 효과적입니다. 게으름 때문에 운동하는 것이 쉽지 않다면 대중교통과 멀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출퇴근 시, 두 세 정거장 전에 내려걸으면 유산소 운동 못지않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웨이트 운동을 합니다.

뱃살을 빼는데 유산소 운동과 복부 운동이 효과적일 것이라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는 잘못된 상식입니다. 윗몸일으키기를 많이 한다고 해서 복부가 집중적으로 빠지지 않으며, 유산소 운동 역시 단기간 살을 빼는 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웨이트 운동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허벅지를 흔히 노폐물 소각장이라 불립니다. 허벅지 운동을 많이 하면 잠자는 시간에도 손상된 근육을 회복하기 위해 에너지를 소비하게 됩니다. , 뱃살을 더욱 빠르게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5. 물을 많이 마십니다.

소변만 봐도 칼로리가 소모되는 거 알고 계셨나요? 물은 신진대사를 활발히 하고, 노폐물을 내보내 뱃살 제거는 물론, 건강에도 아주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하루 2L 이상의 물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한 번에 많이 마시기보다는 소량씩 나눠 섭취합니다.

 

 

6. 7시간 이상 숙면합니다.

잠을 푹 자는 것만으로도 뱃살이 빠지는데 도움을 줍니다. 숙면을 하면 스트레스 호르몬 생성을 억제하고 이를 빠르게 회복시켜 주기 때문에 체지방 감량에 훨씬 효과적입니다. 저녁 10시부터 새벽 2시에는 꼭 잠드는 것이 좋습니다. 혹여 불면증이 있다면 꼭 치료하시는 게 좋습니다.

 

 

7. 간식을 꾸준히 먹습니다.

3끼니에만 집중하면 허기지기 때문에 과식, 폭식을 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이에 따라 끼니와 끼니 사이에 건강한 간식을 먹어주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견과류가 가장 좋으며, 저 같은 경우는 곤약을 먹어 포만감을 채우는 방법을 썼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제 경험을 토대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을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위 7가지 방법을 약 3개월 정도 유지하였고 허리를 10인치 줄이는데 성공하였습니다. 뱃살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여자에게 가슴은 옷태와 몸매를 만들어 주는 중요 포인트인데요. 꼭 수술을 해야만 가슴이 커질까요? 아닙니다. 실제로 몇 가지만 지키면 수술 없이도 AC컵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게 검증되었습니다. 관련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