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건강 정보

링티 효능, 정말 수액만큼 효과 있을까?

by 인사이트리치 2021. 12. 15.

링티-제품-사진

링티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링티는 의료용 수액을 대체할 수 있다고 평가받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링티 효능 및 가격, 맛 등 관련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매가 고민이시라면 꼭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링티'란 무엇?

링티를 듣고 다소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이는 쉽게 말해 병원에서 맞는 수액을 음료 형태로 마시는 것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보통 수액을 맞으려면 시간을 내서 병원에 방문해야 할뿐더러 주사를 맞아야 한다는 부담까지 있는데요. 이를 음료수 한 잔으로 대체하는 것이기 때문에 매우 획기적인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링티 효능

링티 효능은 링거(수액)와 비슷합니다. 기본적으로 전해질, 포도당, 비타민C, 타우린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피로회복, 활력, 스트레스 해소 등에 좋습니다. 더불어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어 수험생, 직장인에게 장점이 많은 제품입니다. 아이와 노약자의 경우, 주사에 대한 거부반응이 심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링티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시간입니다. 의료용 수액은 보통 1~2시간 정도를 소요해야 하는 반면, 링티는 준비하고 마시는데 불과 1분이 걸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한포에 11g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휴대성 면에서도 매우 우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링티 맛

링티를 먹기 전, 맛이 이상할까 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링티는 평소에 마시는 레모네이드랑 흡사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복숭아 맛도 있어 선호도에 맞게 고르시면 됩니다.

 

 

링티 먹는 법

링티는 물 500ml1포를 넣고 흔들어 주면 됩니다. 물에 넣으면 금방 녹기 때문에 먹기 쉽습니다. 링티를 구매하면 링티 보틀이 함께 오기 때문에 간편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링티 가격 알아보기

 

링티는 의료용 수액과 비교했을 때는 매우 저렴한 편이나 따로 놓고 보면 다소 비싼 감이 있습니다. 포당 1,500~ 2,000원 정도의 금액이기 때문인데요. 개인적으로 수량이 많아질수록 가격이 매우 저렴해지기 때문에 세트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단에 가장 저렴한 판매처 링크 달아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티 쿠팡 최저가 확인하기

 

 

링티 부작용

링티는 신장이 약한 분들이 주의해야 합니다. 이는 수분량이 빠르게 증가하기 때문에 신장에 무리를 줄 수 있어서입니다. 이에 따라 하루 20포 이상 섭취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알레르기, 부종, 호흡곤란 등이 올 수도 있으니 증상이 나타나면 바로 섭취를 중단합니다.

 

 

링티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확실히 피로회복에 좋은 것 같아서 자주 섭취하고 있는데요. 주로 술 마신 다음 날에 숙취용으로 큰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평가가 다르지만 의료용 수액의 단점인 시간 소요, 주사 등을 감안했을 때 아주 좋은 대체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링티 효능 및 가격, 맛 등 관련 정보를 말씀드렸습니다. 장점이 많은 제품인 만큼 피로감이 심하다면 꼭 한번 섭취해보시기 바랍니다.

 

 

숙취 두통 해결 방법 5가지, 영업사원 100% 비밀

숙취 두통 때문에 고생이신가요? 저는 술자리가 많은 영업직이었음에도 술 먹으면 머리가 아파서 고민이 많았는데요. 지금부터 저만의 숙취 두통 해결 방법 5가지 및 관련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az.insightrich.com

 

만성피로 해결, 100% 치료 후기 말씀드립니다

매일 피로감이 심하신가요? 저는 충분한 휴식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로 피로감이 심했는데요. 지금부터 직접 경험한 만성치료 해결 및 치료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

az.insightrich.com

 

프로포폴 맞는 이유,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최근 연예인들이 프로포폴을 불법으로 맞는 사례가 늘면서 이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과연 프로포폴 맞는 이유 및 관련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포폴이란? 프로포폴은

az.insightrich.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