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 정보

내차시세 조회, 과연 얼마나 할까?

by 인사이트리치 2022. 1. 17.

내 차 가격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전과 달리 내 차 번호만 눌러도 최대 시세까지 무료로 체크할 수 있는 방법들이 많습니다. 지금부터 내차시세 조회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잠깐! 이것도 꼭 알아두세요!
자동차 대출 좋은 곳 BEST.5
교통사고 합의금 150만원 꿀팁
장기렌트카 내돈내산 후기

 

 

내차시세 조회 방법

1. KB차차차

KB차차차는 단, 1분만 투자하면 각 딜러 또는 개인에게 경매를 받아 최대 시세를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특히 KB금융의 확장 서비스로 가격에 대한 믿음까지 주기 때문에 선호도가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KB차차차에 들어가 내차 사진을 등록하고, 감가사유(스크래치, 누유, 옵션, 미납과태료)만 체크하면 바로 내차시세를 알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KB차차차를 통해 오프라인 중고차보다 5% 정도 높게 차량을 판매하였습니다.

 

KB차차차 바로가기

 

 

2. 헤이셀카

헤이셀카는 최근 떠오르는 중고차 시세조회 및 거래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지역명, 차량명, 연락처를 남기고 ‘내차팔기상담신청’만 누르면 됩니다. 헤이셀카에서 국내에서 최대로 많이 받을 수 있는 가격을 체크해 전달합니다.

 

중고차 판매를 할 경우, 차량 검수 및 명의이전, 보험료 환급까지 수수료 없이 진행되어 매우 간편합니다. 무엇보다 24시간 상시 상담이 가능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가격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헤이셀카 바로가기

 

 

3. 헤이딜러

헤이딜러는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내차시세를 체크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번호판만 누르면 내차 이력과 예상 시세를 바로 체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내차시세를 알아보는 방법 중 가장 빠르며, 평균 거래가와 최대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바로 내차시세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헤이딜러 바로가기

 

 

자동차 견적 꿀팁

중고차 시세조회 사이트가 없었을 때는 여간 번거로움이 많았던 게 아닙니다. 차량의 시세를 모르니 일일이 조회, 문의를 해가며 최대 가격을 받기 위해 고생했는데요. 이제는 말씀드린 KB차차차, 헤이셀카, 헤이딜러를 통해 간단히 내차시세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딜러와 개인의 경매를 통해 가격을 체크하는 것이기 때문에 제일 높은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참고로 3가지 방법을 전부 이용해 견적을 냈고, 그중에서 가장 높은 가격을 제시한 KB차차차에서 거래하였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내차시세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굳이 내차를 판매하지 않더라도 자산 가치가 어느 정도인지 체크하기 위해 한 번쯤은 시세조회를 해 볼 필요가 있는 거 같습니다.


혹시 신차를 구매할 예정이신가요? 신차 구매는 어떤 대출 상품을 쓰느냐에 따라 가격이 천지차이인데요. 실제로 저금리 상품만 잘 이용하면 캐시백까지 포함해 2배 이상의 금리 차이를 보이기도 합니다. 관련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대출 좋은 곳 BEST.5 초저금리 모음

자동차 대출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에 GV80을 구매하기 위해 대출을 진행했었는데요. 의외로 대출사마다 금리, 조건의 차이가 커서 놀랐습니다. 지금부터 제 실제 후기를 담은 자동차

az.insightrich.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