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금융대출 정보

2022년 저신용자 대출 추천 BEST.7

by 인사이트리치 2022. 4. 3.

저신용자이신가요? 사실상 신용등급 6등급 이하, 나이스 기준 660점 이하는 대출 승인 자체를 받기 어려운데요. 알고보면 저신용자에게 혜택을 주는 대출 상품들이 여러 종류 있습니다. 지금부터 2022 극저신용자 대출 추천 BEST.5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신용자 대출 가능한 곳

연체자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개인회생대출
월변 대출 대부업
대출
모바일
소액대출
기초수급자
대출
P2P 대출 IT전당포
대출

 

저신용자 대출 가능한 곳

저신용자는 기본적으로 현재 자신의 신용 상태를 파악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즉, 연체 이력, 신용불량, 개인회생, 대부업 이력 등 다양한 신용 상황에 따라 상품 선택을 달리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저신용자는 각각 조건별 어떤 대출 상품을 신청해야 할까요?

 

 

1. 연체자 대출

연체자는 금융상 이력이 남아있기 때문에 일반 대출 승인이 어렵습니다. 연체자로 등록된 분들에게 적합한 저금리 연체자 대출 상품을 추천합니다.

 

 

2. 신용불량자 대출

신불자는 자칫 고리의 불법 대출에 손을 대기 쉽습니다. 현실적으로 신용불량자가 받을 수 있는 합법적인 신불자 대출을 안내합니다.

 

 

3. 개인회생대출 추천

개인회생 기간, 대출길이 막혀 불법 대출을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식 루트로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개인회생대출을 추천합니다.

 

 

4. 햇살론 대출 추천

신용등급이 낮아 대출이 어려운 서민을 위해 출시된 햇살론 대출을 소개합니다. 대출자격부터 취급은행까지 쉽게 안내합니다.

 

 

5. 대부업 대출 추천

당일 승인이 쉽고 빠른 대부업 대출 쉬운곳을 추천합니다. 신용/담보에 따라 최대 3천만원까지 한도 폭이 넓어 활용하기 좋습니다.

 

 

6. 모바일 소액대출 추천

모바일로 쉽게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금융상품을 추천합니다. 신용점수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소개합니다.

 

 

7. 기초수급자 대출 추천

생계가 어려운 기초수급자가 받을 수 있는 저금리 정부지원 대출 상품들을 추천합니다. 

 

 

8. 그밖에 대출 상품

위 7가지 대출이 어려운 경우, 대안으로 생각해볼 수 있는 상품을 추천합니다.

 

 

대출 관련 꿀팁

어느 정도의 대출 지식을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 향후 대출 운용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대출 꿀팁 관련 꼭 알아두어야 할 정보를 소개합니다.

 

1. 대출중개사이트 추천

나에게 맞는 저금리 대출을 찾는 게 어렵다면 대출중개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선호도가 높은 5개 대출중개사이트를 소개합니다.

 

2. 신용카드 연체 후기

신용카드가 연체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신용카드 연체 일수별 벌어지는 상황에 대해 상세히 설명합니다.

 

 

3. 압류 방지 통장 개설법

신용불량자 또는 연체자가 되면 1~2금융권 대부분의 통장들이 막히게 됩니다. 신불자가 되더라도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 개설 방법을 말씀드립니다.

 

 

4. 대부업 대출 후기

대부업 대출을 받을 때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정보들이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소액대출을 받기 전 꿀팁을 전달합니다.

 

 

5. 1억 대출 한달 이자

1억을 대출받으면 한달이자가 얼마나 나올까요? 상환 기간, 조건, 종류에 따른 대출이자를 알아봅니다.

 

 

6. 대출 상환 종류

대출 상환에는 크게 3종류가 있습니다. 각각 이자와 장단점을 안내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2022년 저신용자 대출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무작정 대출을 하기 보다 자신의 신용 위치를 파악하고 넣는 것이 시간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위 대출 상품들을 꼼꼼히 살피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