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100% 후기 및 장점

by 인사이트리치 2022. 9. 12.

자동차보험 가입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수많은 다이렉트 상품 중에 현대해상은 파격적인 할인률과 장점 때문에 선호도가 매우 높은데요. 지금부터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100% 후기 및 장점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하기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동부화재
자동차보험
KB
자동차보험
악사
자동차보험
한화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을 들기에 앞서...

일반적으로 보험중개인 없이 인터넷을 통해 드는 다이렉트 보험은 15% 이상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혜택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바로 1년에 1만km를 타지 않는 저주행자들인데요. 이런 분들은 아무리 저렴하게 보험에 들어도 기본료 자체가 높기 때문에 사실상 억지로 돈을 더 내야 합니다.

 

1년에 1만km 이하를 타시는 분들이라면 일반 자동차보험 또는 다이렉트 보험이 아닌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을 추천합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은 타는 만큼 보험료를 내는 방식으로 저주행자들은 무려 40% 이상 낮은 보험료를 적용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이 궁금하다만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현대해상 자동차보험이란?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가격을 파격적으로 할인함과 동시에 기존 보상서비스를 그대로 적용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할인 특약이 많이 있기 때문에 운전자에 따라서는 30% 이상 저렴하게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상품 할인 특약

1. 오프라인 대비 17.3% 낮은 보험료
2. 자녀 특약 최대 14% 할인
3. 연 1만5천km 이하 최대 36% 할인
4. 차선이탈경고장치 장착 4.3% 할인
5. 블랙박스 장착시 2.2% 할인
6. 3년 이상 무사고 평균 11.5% 할인
7. 사고 통보장치 장착 7.1% 할인
8. 안전운전점수 70점 이상 9% 할인
9. 교통범규 준수 시 7.5% 할인
10. 전방경고장치 장착 1.5% 할인 
현대해상 할인 특약 자세히 보기

운전자마다 할인 적용 항목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금액은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료를 산출해보셔야 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쉽게 자동 계산되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보장내용

1. 사망/후유장해 시 최대 1억 5천만원 / 부상 시 최대 3천만원 보상
 + '대인배상II' 특약 시, 한도 초과금액 보상
2. 타인의 재물을 훼손하거나 없앴을 때 2천 ~ 최대 10억원 보상(가입금에 따라 상이)
3. 자기신체사고 시 부상 최대 5천만원, 후유장해 및 사망 시 최대 1억원(가입금에 따라 상이)

보장내용 외에 세부 금액 및 항목들은 하단 링크를 통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보험 후기

저는 기존에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쓰다가 1.5만KM가 넘어가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대표적인 7가지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모두 비교해보았으며 그 중에서 제 기준 특약 조건이 가장 잘 맞는 현대해상에 가입했습니다.

 

 

특히 저의 경우 만 6세 이하의 자녀가 1인이 있었던 터라 10% 추가할인이 적용되었고, 이밖에 무사고 및 경고장치 등이 장착되어 있어 기존 보험료 대비 30% 이상 저렴한 효과를 보았습니다. 제 차량은 스포티지R(2012년)로 보통 50만원 정도의 보험료가 산출되었는데 현대해상 다이렉트 보험으로는 30만원 내의 금액이 나와 가입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바로 '보상서비스'입니다. 일반 다이렉트 보험은 보험료가 낮은 대신 서비스를 대폭 줄여 정작 활용을 해야할 때 도움을 못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현대해상의 경우, 오프라인 가입과 똑같은 보상 서비스를 적용해 걱정/고민 없이 든든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사람마다 보험 특약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대표적인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7가지는 꼭 비교 체크해보고 가입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하단 링크에 7가지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의 장단점이 잘 비교되어 있으니 꼭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100% 후기 및 장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대해상은 할인율이 매우 높기 때문에 특약 조건만 잘 맞는다면 합리적인 자동차 보험 운용이 가능합니다. 꼼꼼하게 체크해보시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