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부업 정보

쿠팡파트너스 수익 내는 법 4가지, 월 300만원 전자책 꿀팁 공개

by 인사이트리치 2021. 11. 8.

쿠팡파트너스-수익-내는-법-이미지

부업으로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하려고 하시나요? 저는 매월 약 200~300만원 정도의 수익을 올리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쿠팡파트너스 수익 내는 법, 꿀팁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뻔한 내용이 아닌 실제 전자책으로 판매되는 꿀팁을 전해드리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팡파트너스 수익 내는 법 알아보기

 

 

쿠팡파트너스는 홍보하는 상품이 판매되면 3%의 수수료를 받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직접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판매할 필요 없이 간단하기 때문에 수익을 내기 좋은 구조인데요. 하지만 쿠팡파트너스로 수익을 내기란 그리 쉽지 않습니다. 우리가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했을 때, 설득력이 없으면 스팸으로 치부하는 거랑 똑같은데요.

 

한 달에 300만원을 순수익으로 가져가려면 9천만원 이상 매출이 나야 합니다. 이는 쿠팡 파트너스 하는법을 모르고선 절대 이뤄낼 수 없습니다. 과연 어떻게 해야 수익이 날까요?

 

 

1. 페이스북에 업로드합니다.

페이스북은 쿠팡을 홍보하기 아주 좋은 플랫폼입니다. 하지만 개인 타임라인 또는 페이지에 상품만 떡하니 올린다고 과연 구매를 할까요? 아닙니다. 스팸이라 생각해서 오히려 부정적인 생각이 들기 마련입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매출을 높이려면 상품을 직접 구매해 동영상 촬영을 하는 게 좋습니다.

 

다시 말해 쿠션을 홍보하고 싶으면, 직접 구매해 앉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습니다. 푹신해서 앉기도 하고, 베개로 사용해도 좋다는 느낌을 내면 훨씬 눈길이 가게 됩니다. 이를 페이스북에 올리고 글에 쿠팡파트너스 주소를 넣어주는 것입니다.

 

업로드를 했으면, 페이스북 그룹이나 자신이 운영하는 페이지에 공유를 하여 자연스럽게 홍보가 되도록 해줍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좀 더 공격적으로 홍보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1만원 광고를 하고 10만원 수익을 얻으면 이득이니까요.

 

 

2. 네이버 지식인을 활용합니다.

지식인은 궁금한 상품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 활용하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확한 피드백만 있다면 백발백중 수익을 낼 수 있는 창구인데요. 간혹 블로그나 전자책을 보면 무작정 많은 상품을 나열, 추천하라고 합니다. 그중에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으면 눌러서 구매할 거라는 생각인데요.

 

하지만 이는 쿠팡파트너스를 하는 사람의 허황된 생각일 뿐입니다. 질문자 입장에서는 스팸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기 때문이죠. 지식인을 통해 수익을 내려면, 쿠팡으로 수익을 내겠다는 입장이 아니라 진심을 담아 답변을 해주어야 합니다.

 

실제 내가 상품을 여러 종류 써보았지만 이런 저런 이유로 해당 상품이 가장 낫더라라고 추천해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아래 쿠팡 상품 링크를 걸어줍니다. 그러면 질문자 입장에서는 충분한 답을 얻었기 때문에 더 이상 고민하고 싶지 않아 구매까지 갈 가능성이 커집니다.

 

 

3. 블로그를 운영합니다.

블로그를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네이버 블로그와 다음 티스토리가 있는데요. 유입력에만 기준으로 둔다면 단연 네이버 블로그가 압도적으로 좋습니다. 하지만 쿠팡 홍보에만 집중하다 보면 흔히 말하는 저품질이 걸려, 블로그 전체가 노출이 안 되는 상황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에 따라 쿠팡 홍보 블로그를 운영하려면 일반 포스팅을 꾸준히 써주어야 합니다. 글을 쓸 때는 이 제품이 제일 좋아요컨셉으로는 절대 수익을 올릴 수 없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제품을 써보니 이런 점이 좋았고,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 때 확실히 차이가 있었다라는 마인드 터치가 필요합니다.

 

 

4. 꾸준히 홍보합니다.

페이스북, 지식인, 블로그 등 다 좋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지속력입니다. 홍보를 위해 꾸준히 작업하지 않으면 절대 수익을 낼 수 없습니다. 서로 공유만 하지 않을 뿐 쿠팡파트너스를 하는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 알게 모르게 경쟁이 심하다는 것인데요.

 

매일매일 최소 3시간 이상 시간을 할애하여 홍보활동을 해주어야 합니다. 초기 1달은 수익이 거의 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들이 쌓이고 쌓여 2개월 이상이 되면 결국 수익이 크게 증가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수익이 나지 않아 포기하고 싶은 시점을 견디는 힘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쿠팡파트너스 수익 내는 법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위 방법들을 활용해 2개월만 꾸준히 하면 잠잘 때도 자동 수익이 들어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절대 중간에 포기하시면 안 됩니다.

 

 

직장인 쿠팡 알바, 월 150만원 버는 생생한 후기 꿀팁

투잡을 고려하고 계시나요? 저는 3개월 전부터 쿠팡플렉스를 시작, 월 평균 150만원 정도 벌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직장인 쿠팡 알바 관련 정보 및 꿀팁을 모두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알

az.insightrich.com

 

수익형부동산 투자 전 주의사항 7가지, 필수 체크하세요

수익형부동산은 잘못 투자하면 애물단지가 됩니다. 실제로 노후자금을 모두 날리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수익형부동산 투자 전 주의사항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z.insightrich.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