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저가 대리운전 BEST 5 요금, 부르는 법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3. 2. 17.

티맵이나 카카오보다 저렴한 대리운전이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특히 새벽 대리운전은 금액 차이가 꽤 나서 깜짝 놀랄 정도인데요. 지금부터 최저가 대리운전 BEST 5 요금, 부르는 법을 총정리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렴한 대리운전 바로가기

오대리
대리운전
대리비
대리운전
이수근
대리운전
박소현
대리운전
착한콜
대리운전
친구사이
대리운전
빨리출발
대리운전
집으로대리
대리운전
고수
대리운전

 

최저가 대리운전 BEST 5

대리운전을 이용함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① 편의성, ② 가격] 입니다. 이 두 가지 중 하나만 부족해도 실용성이 떨어진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새벽에도 쉽고 빠르게 부를 수 있는 대리운전, 어떤 게 좋을까요?

 

 

1. 오대리 대리운전

오대리 대리운전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대리비 계산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운행거리, 운행시간, 권장 대리비가 모두 나오기 때문에 합리적인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리운전 요청은 ☎1688-4881 전화를 통해서 하거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금액 계산 후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오대리 대리운전 금액 및 호출을 하시기 바랍니다.

 

 

2. 대리비 대리운전

대리비 대리운전은 자신의 위치에서 목적지까지 간편하게 예상금액이 나오는 브랜드입니다. 어플 다운로드 없이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검색하여 호출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빠르고, 저렴하고, 간편하다는 장점을 두루 갖춘 대리운전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대리비 대리운전 요금조회 및 호출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3. 이수근 대리운전

이수근 대리운전은 '앞뒤가 똑같은 전화번호'라는 광고송으로 잘 알려진 '1577-1577' 업체 입니다. 손꼽히는 대리운전 브랜드인 만큼 기사님 교육, 실시간 배차, 사고시 보상 서비스 등이 완벽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일리지 서비스도 있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1577-1577을 통해 호출하거나 하단 전용 앱을 설치 후 모바일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4. 박소현 대리운전

박소현 대리운전은 저렴한 운행요금과 24시간, 새벽에도 편하게 호출을 부를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특히 전차종 유경험을 가진 검증된 대리운전사를 배치하여 신뢰도가 높습니다. 마일리지를 운용, 단순히 대리운전에만 쓰는 게 아니라 '배칠수 꽃배달', '혜민원건강'에서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2588-2588 또는 ☎1688-2588 전화를 통해서 호출할 수 있으며, 하단 전용 앱 설치 후 진행도 가능합니다.

 

 

5. 착한콜 대리운전

착한콜 대리운전은 각 지역별 번호를 따로 두어 빠른 호출을 진행하는 업체입니다. 서울, 인천, 경기는 물론 대전, 대구, 울산, 부산, 경남, 광주까지 전 지역에 걸쳐 목적지까지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캠페인을 만들어 일정금액을 기부하는 형태로 좋은 일에도 함께 동참하고 있습니다.

 

착한콜 대리운전은 각 지역에 해당되는 번호로 전화하거나 전용 앱을 통해서 호출할 수 있습니다.

※ 착한콜 대리운전 호출번호
서울, 인천, 경기 : 1800-9998
부산 : 1800 - 9988
울산 : 1800-8988
경남 : 1800-9888
대구 : 053)555-8866
광주 : 1800-5185
대전 : 1800-8333

 

 

대리운전 가격표

대리운전은 워낙 업체가 많고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표준화된 대리운전 가격표라는 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더불어 출발지, 목적지, 새벽 할증 시간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크기에 사실상 몇 개 업체를 이용해보고 생활 패턴에 맞는 브랜드를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사전에 위에 추천드린 오대리 대리운전, 대리비 대리운전을 통해 간단하게 금액 계산을 한 후, 타 업체를 비교해보시면 적정 수준을 알 수 있습니다. 추천드린 BEST 5는 대리운전 중 최저가로 검증된 업체이니 부담없이 선택하셔도 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최저가 대리운전 BEST 5 요금, 부르는 법을 말씀드렸습니다. 대리운전은 단순 금액뿐 아니라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하여 보험도 얼마나 잘 되어있는지도 중요합니다. 카카오 대리운전 외에도 좋은 업체들이 많으니 비교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