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묻따 일수대출 후기, 가볍게 신청했다가 큰일납니다

by 인사이트리치 2024. 6. 27.

 

일수, 월변, 개인돈을 고려하시나요? 뉴스에 나오는 대출 피해는 남 이야기라 생각하시나요? 쉽게 생각했다가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선호도 높은 대출중개사이트 아묻따 일수대출 후기, 가볍게 신청했다가 큰일 날 수 있는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대부대출을 이용할 계획이 있다면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딱 1분이면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아묻따 일수대출
이용하기 전에...

아묻따 이용 고객의 대다수는 대출이 어려운 분들입니다. 대표적으로 저신용자, 무직자, 기대출과다자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이에 해당된다 하여 무작정 개인돈, 월변, 일수를 쓰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대출이 막혀 방법이 없습니다.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 중 상당수는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고민을 토로합니다. 의외로 정부 및 금융권에서 지원하는 저신용자 대출이 많습니다. 심지어 연 1~2%대 저금리도 가능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먼저 체크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선착순 대출도 있으니 꼭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아묻따란?

아묻따는 대출을 중개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직장인, 무직자, 자영업자, 주부, 프리랜서 등 다양한 타깃에게 맞춤형 대출상품을 제공합니다. 정식대부업체에서 운용하는 사이트이며, 한국대부금융협회에 등록된 곳만 입점할 수 있습니다.

아묻따대부중개 등록번호 : 24-광주서구-0002

 

단, 모든 대출중개사이트가 그렇듯 광고를 통해 대출신청자와 대부업체를 이어주는 역할을 할뿐입니다. 대출로 인한 피해를 책임지지 않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아묻따 일수대출 이용방법

<사진 클릭 시, 확대 가능>

 

아묻따 홈페이지에서 우측에 있는 일수대출을 선택합니다. 혹여 일수 외, 급전, 비상금, 생활비 대출을 활용해도 됩니다. 

 

<사진 클릭 시, 확대 가능>

 

대출종류 및 희망금액, 연소득을 설정하면 됩니다. 무직자에 해당되는 경우 1000만원 이하를 선택하면 됩니다. 금액 및 대출종류는 상담 과정에서 얼마든지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가볍게 골라도 됩니다.

 

신청을 하면 10분 내에 여러 대부로부터 제안을 받게 됩니다. 개인정보 공개는 신청자가 업체 선택 시, 이뤄지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단 링크에서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묻따 일수대출 후기

무직자 A씨는 일수대출을 신청했습니다. 다양한 업체 중에 원하는 한도까지 맞춰주는 업체를 택했는데요. 모든 면에서 괜찮았으나 반드시 가족, 친구 전화번호 5개를 입력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었습니다.

주변분들 번호 체크는
형식적인 것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라고 말했지만 찝찝하여 대출을 취소했습니다. 알고 보니 해당 대출은 '주변대출'이라 불리는 상품이었습니다. 향후 협박, 불법추심 등이 이뤄질 수 있는 것인데요. 자칫 큰 피해로 이어질뻔한 사실에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아묻따 일수대출 주의사항
(+큰일날 수 있는 이유)

아묻따 또는 대출중개사이트를 이용하면서 걱정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분명 금융권 신용대출과는 다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과연 어떤 부분을 따져봐야 할까요?

 

  • 업체명, 담당자명을 정확히 말합니다.
  • 연 20% 이내 금리가 책정돼야 합니다.
  • 지인 전화번호를 전달하지 않습니다.
  • OTP, 신용카드를 양도하지 않습니다.
  • 수고비, 출장비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위 5가지만 체크해도 불법대출 상당수는 피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대출피해를 입는 분들의 사례 알아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단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0만원을 빌리고 일주일 후에 50만원을 갚으라고 합니다." 이는 개인돈 3050대출로 큰 피해를 일으키는 주범입니다. 소액이어서 부담 없이 빌리나 연장에 연장을 거듭하다 보면 어느새 수백만원으로 이자가 불어납니다. 결국 불법추심이 이뤄지면서 큰 고통을 받게 됩니다.

 

"한도를 높이고 싶으면, 회사에 다니는 척하면 됩니다." 흔히 알고있는 작업대출입니다. 무직자에게 목돈을 빌려주겠다며 서류를 조작하는 것인데요. 월급을 받은 척하려고 대출신청자의 통장에 소액을 입금합니다. 이런 경우 브로커는 물론 대출자도 형사처벌 대상이 됩니다. 주의해야 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대출중개사이트 아묻따 일수대출 후기, 가볍게 신청했다가 큰일날 수 있는 이유를 말씀드렸습니다. 본문에 말씀드린 주의사항을 필히 숙지 후 진행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