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 정보

범죄도시2 개봉일 출연진 정보 100%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1. 11. 5.

배우-마동석-사진

688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범죄도시가 2편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워낙 인기가 많았던 작품인 만큼 기대가 큰데요. 지금부터 범죄도시2 개봉일 출연진 등 관련 정보들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범죄도시2 

범죄도시2는 이번에도 당당히 '청소년 관람불가' 액션을 보여준다고 밝혔습니다. 1편에는 마동석에게 모든 것이 집중되어 있었다면 2편에서는 금천서 강력반 형사들의 활약도 클 것이라고 전해졌는데요. 정확한 줄거리는 노출되지 않았지만 장첸보다 더 쌘 빌런(배우 손석구)이 등장할 거라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범죄도시2 출연진

범죄도시2-주연-출연진
범죄도시2 주연 출연진
범죄도시2-조연-출연진
범죄도시2 조연 출연진

 

 

범죄도시2 개봉일

범죄도시2는 2021년 말에 개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미뤄졌습니다. 이미 제작이 완료되어 있고, 위드코로나로 영화관람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2022년 1~2월 개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범죄도시2 장이수

이수파 대장 장이수는 1편에서 장첸에게 죽임을 당했는데요. 보여졌던 것과 달리 절명하지 않고 살아서 2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씬스틸러임에 따라 비중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범죄도시2 예고편

 

맺음말

지금까지 범죄도시2 개봉일 출연진 정보를 말씀드렸습니다. 특히 2편의 빌런인 배우 손석구의 연기가 더더욱 기대됩니다. 2편은 이상용 감독의 작품으로 1편의 조연출을 맡았던 분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