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든캐피탈대부 무직자 대출 후기 및 거절 대안 100%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3. 10. 4.

골든캐피탈대부는 사금융권 대출 중에서도 빠른 절차와 입금으로 선호도가 높습니다. 다만 대출 전, 보다 좋은 조건으로 진행하기 위해 꼭 알아두어야 할 사항들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골든캐피탈대부 무직자 대출 후기 및 거절 대안을 총정리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알아보기에 앞서, 최근에는 저신용자도 받을 수 있는 '저금리 비상금 대출'이 많이 출시 되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낮은 금리의 비상금 대출을 먼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골든캐피탈대부
무직자 대출 알아보기

 

자격조건

골든캐피탈 무직자 대출은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무직자 맞춤형 대출인 만큼 소득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프리랜서, 직장인 및 소액의 소득이 확인되는 분들은 금리, 한도상 좀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승인율이 90% 이상으로 높아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및 기타 조건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책정됩니다. 소득이 있거나 신용점수 700점 이상(KCB, NICE 동일)인 경우 18% 내외의 금리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부대출의 특성상 고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무직자의 경우, 별도의 담보가 없다면 최대한도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60개월이며, 원리금균등상환 또는 자유상환 중 택하시면 됩니다.

 

대출 상환방법, 어떤 게 유리할까?

 

골든캐피탈대부
무직자 대출 거절 대안

골든캐피탈대부 무직자 대출이 거절되었다는 것은 신용이력에 문제가 있음을 뜻합니다.

  • 신용점수(KCB, NICE 동일) 350점 미만
  • 연체, 신용불량, 개인회생, 면책, 파산, 신용회복 등에 해당되는 분
  • 금융사기 및 범죄이력이 확인되는 분

위 3가지 항목에 해당된다면 심사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이런 경우, 자신에게 맞는 저신용자 무직자 대출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저신용자 무직자 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골든캐피탈대부
무직자 대출 후기

골든캐피탈대부 무직자 대출의 가장 큰 장점은 별도의 서류없이 빠른 승인 절차를 밟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이력에 문제가 없다면 30분 이내에 심사, 승인, 입금까지 이뤄지기 때문에 급전 비상금 활용에 유용합니다. 복잡한 절차 및 서류 제출 등이 싫으신 분이라면 골든캐피탈대부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대출의 특성상 금리가 높게 책정되기는 하나 소액대출인 경우 이자 금액 자체가 크지 않기 때문에 부담을 느낄 정도는 아닙니다. 다만 대부대출은 똑같은 조건이어도 금리 차이가 나기 때문에 사전에 충분히 비교체크 후 선택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하단 링크를 참고하세요.

 

 

맺음말

지금까지 골든캐피탈대부 무직자 대출 후기 및 거절 대안을 총정리해 말씀드렸습니다. 기대출과다자, 저신용자에게 활용하기 좋은 대출이니 대부대출을 고려하신다면 긍정적으로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